바이오가스 플랜트의 소화잔류물 처리
지표수 및 농가 혹은 축산 폐수 처리
바이오가스 시스템의 지표수와 농가 혹은 축산 폐수는 TerraOrganic에서 종합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. 물을 넣고 수처리를 하면, 수화조용 에너지 농축물이 만들어집니다.
“TerraOrganic OFW & Bio” 제품은 연간 최대 3,000m³의 지표수를 증발시킬 수 있습니다. 언제든지 “TerraOrganic OFW” 추가 구성품을 추가하여 용량을 연간 최대 6,000m³까지 늘리는 것도 가능합니다. 이 작업은 소급적으로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.
최종 폐기물 처리 현장의 부담을 줄이면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방식입니다!
“TerraOrganic OFW & Bio”는 폐수와 증류물이 물리적으로 분리되는 방식 때문에 어떤 수준의 오염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즉, 시스템이 예상하지 못한 어떤 상황(폭우, 작동 오류, 사고 등)에서도 바이오가스 플랜트를 계속 작동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. 시스템에 공급해야 하는 물의 품질을 방출 “이전”에 자동으로 검사합니다. 제한치를 초과하면 오수조나 저장 탱크로 복귀됩니다.
지표수 오염의 정도와 무관하게, 지역에 적용되는 주입구 조건에 맞출 수 있습니다.
- 지표수 및 소화잔류물의 100% 감축:
더 이상 필드에 소화잔류물을 분산시킬 필요가 없음 - CHP 보너스 적격
최대의 비용 효율 - Gärreste-Endlager-Entlastung
저장 능력 증가 - 주입구 품질 보장
오염 유형과 무관
소화 잔여물의 처리
- 체적의 70% 감소
운송 비용 절감 - 100% 적격의 유기 비료
비료 규제 법규 준수 확보 - 영양분 분리
다양한 유형의 비료(ASL, 농축 슬러지 등) 생산 가능 - CHP 보너스 적격
최대의 비용 효율
다이어그램:
소화잔류물과 그 폐기는 바이오가스 플랜트를 운영할 때 직면해야 하는 가장 어려운 난제 중 하나입니다.
Terrawater는 바이오가스 플랜트의 요구 사항에 맞추어 적응시킨 소화잔류물 처리 시스템을 포함한 TerraOrganic 제품군을 개발하였습니다. 이 통합적이고 지속가능한 시스템은 영양분을 분리하고 체적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.
이 모듈식 시스템은 각 바이오가스 플랜트에 존재하는 매우 다양한 조건에도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. “가용 열” 및 “소화잔류물 체적” 등의 파라미터뿐만 아니라 “영양분 분리” 및 “운송 비용 감소” 등도 고려합니다.
이점 요약:
- 네 가지 유형의 비료 생산:
- 고체 톱드레싱 비료
- 인산염을 함유한 농축 슬러지
- 황산 암모니아 솔루션
- 정의된 소화잔류 농축물
- 적절한 목표에 맞는 비료 생산: 비료는 특정한 현지의 토양 요건을 맞추기 위해 혼합될 수 있습니다.
- 물 분리로 체적 감소
- 바이오가스 플랜트의 조건에 맞추기 위한 열 요건 조정